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유/내돈내산(옷) 후기

[성수동/서울숲] 88 Boutique (부티크/빈티지/중고명품) 에서 옷 구매한 리뷰!

by eldhf1031 2021. 1.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서울숲에 있는 88부티크에 다녀왔습니다!

성수동 88부티크랑 신사역에 있는 꼴레뜨나인 이 두 곳이 유명하죠 ㅎㅎ 

꼴레드나인은 나중에 차차 소개해드릴게요 :-)

이 두 곳 모두 유튜버 분들도 자주 찾아가는 곳입니다.

저도 안지는 쫌 됬는데, 요번에 블로그로 포스팅 하는건 처음이네요^^

 

가장 중요한건 제가 원래 사진을 찍어 왔어야 했는데!!!!!!!

입구 들어서자마자 너무 많은 명품들에 정신이 팔려 사진을 담아오지 못했습니다!! ㅠㅠㅠ

하지만 곧 갈꺼니까 다음에 한번 제가 찍은 사진으로 포스팅 할게요!

 

+ 알아보니 반려동물도 이동가방 안에 있으면 출입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디올이도 같이 갔다 왔어요 ㅎㅎ

 

 

매장 외관 사진 (출처 : 네이버 99부티크)

 

외관은 사진과 똑같아요~ 엄청 깔끔한 느낌이라

주택가 속에서 눈에 확실히 띄더라구요!ㅎㅎㅎ 

매장 안도 크기가 적당하고, 여러 명품들이 빼곡히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 볼거리가 많아서 너무너무 좋아요~ 

(가시면 구경하느냐 정신없어용~) 

 

(출처 : 네이버 99부티크)

 

이 곳에는 가방, 악세서리(반지, 목걸이, 시계, 팔찌) 시계, 의류, 신발 등등 없는게 없어요!

모든 명품이 다 모아져 있어요! 몇몇 없는것도 있긴하지만, 거의 있다고 보시면 되요 ㅎㅎ 

날마다 들어오는 물건도 다 다르겠지만, 정말 운이 좋다면 기분좋게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저도 갈때마다 한번도 산적이 없지만, 요번에 처음으로 명품 옷을 샀어요!!!

  (제가 빈티지명품 산것은 처음이에요 ㅎㅎ...)

처음 딱 봤는데 산뜻하고 너무 이뻐서 바로 겟 했습니다 ㅎㅎ

 

토리버치 옷이구요! 제가 토리버치 옷은 없는데,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잘 입을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이제 곧 봄도 오고 날씨가 풀리테니, 너무너무 잘 입을거 같아요!!!

재질도 부드럽고, 옷 색감이 너무 좋습니다ㅎㅎ

현금가로 구매를 해서 5%정도 할인해서 구매 했구요! 

(가격 329000원에서 할인가 312550원)

 

 

겉과 안 다 이뻐요ㅠㅠ

 

 

귀여운 디테일들..ㅎㅎ

 

 

 

사실..카메라로 이렇게 찍는거 보다 야외든, 실내 조명이든 실제로 보는게 진짜 이쁜데 말이죠..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추후 피팅 후 사진도 올려볼게요^^

이 옷 말고도 이쁜 옷들이 좀 보였는데, 시간상 후다닥 사들고 집에 왔습니다!

조만간 한번 더 가봐야할거 같아요 ㅎㅎㅎ

 

이미 백화점에 없는 명품을 찾으시거나, 구제명품을 너무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가셔도 됩니다! 

지금 당장 가세요!!!! 

모두 좋은 쇼핑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