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보성녹차밭 후기!

by eldhf1031 2021. 5. 1.

안녕하세요!

 

요번에 다올이 입양 갔었을때 ! 보성에 갔었어요! 

정말 정말 멀더라구요......ㅋ..운전을 해도해도 끝이 없는 길....

무사히 잘 도착했는데, 뭔가 보성까지 갔는데, 너무 아쉬운거죠

여기까지 왔으니, 그 유명한 보성 녹차밭을 가볼까! 해서 바로 갔다왔습니다.

 

 

녹차밭 가는 시골길..ㅎ 기분 좋아지는 사진이죠!!!

 

 

지역 명소라고 불리는 "대한다원보성녹차밭" 실제로 가보니까 명소답게 진짜 멋있더라구요~

성인 입장료 4000원만 내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바로 행복해지더라구요ㅠㅠ 

공기도 좋고, 경치도 좋고, 못가신 분들은 꼭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저처럼, 우연치 않게 보성가게 되거나, 그 근처만 가시더라도 꼭 들려보세요~ 

 

날도 좋고, 배경도 좋아서 그런지 사진을 찍어도 너무 이쁘고! 그냥 힐링타임으로 놀다가 왔어요 ㅎㅎㅎㅎㅎ

향이 너무 좋아요! feat.자연의 냄새_ 제가 4월에 다녀왔으니까, 좋은 계절에 잘 다녀온거 같기도 해요,

 

 

제가 또 녹차를 좋아합니다 ㅎㅎ 명소앞에 녹차 아이스크림, 녹차라떼, 츄러스를 파는데 

서울에서 먹는 것과 완전 다른 맛!!!!!!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을 쫌 못찍었지만...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이렇게 힐링을 받고 출출해진 저희는 녹차밭에서 10분 거리 있는 해수욕장 근처 회를 먹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ㅎㅎㅎ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