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유/내돈내산(물건) 후기

[신사/가로수길] 천연가죽 키 홀더&키링

by eldhf1031 2020. 11.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키링을 살겸 가로수길에 다녀왔습니다!!

키링을 사야 하긴 했는데.. 우연하게 가로수길을 돌아다니가 키 가죽홀더를 파는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매장 이름은 스미스앤레터 이구요! 여기는 100% 프리미엄 천연가죽으로 휴대폰, 에어팟케이스, 키케이스, 키링을 직접 만드는 공방 느낌입니다!

 

외부부터 깔끔하죠? 눈에 잘 띄지 않는데, 저는 저녁에 집가다가 불꺼져 있는 매장을 찾았어요......! 그래서 낮에 다시 방문하게 됬습니다.

 

 

매장 내부에 직접 만드는 기계도 따로 보이고, 키링에 레터링이나, 이니셜, 로고 등 새롭게 다시 만들수가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색감이 너무 이뻐요!!! 여기의 메인 컬러는 그린이라고 해요! 그린

저는 키링을 보러 갔지만, 키링외에도 폰케이스/에어팟케이스도 따로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죽 폰케이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을듯 해요! 

 

매장 안 모습 (오른쪽 : 폰케이스 진열 / 왼쪽 : 키홀더&키링 진열)

 

메인 컬러! 그린! 보이시죠? 색깔이 너무 이뻐요! 하지만 저는 레드 색상을 좋아해서 레드색상을 구매 했습니다..ㅎㅎ

제가 보기엔 선물용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핸드폰 케이스나, 키링은 수시로 기분에 따라 잘 바꾸니, 선물용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섹션마다 제품들이 진열되 있으니, 직접가서 구경해보세용 ! 

 

구매한 제품 

 

구매할때, 구성품으로 가죽닦을수 있는 것(?)도 주세요! 그리고, 선물상자도 따로 주시는데, 저는 필요하지 않아서 그대로 들고 왔습니다!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