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유/내돈내산(물건) 후기

[삼성갤럭시] 제트플립2 실제 사용후기 [내돈내산]

by eldhf1031 2020. 10. 14.

 

아이폰을 10년동안 썼다가 제트플립2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그냥 너무 이쁘니까요 이쁜 쓰레기가 아니길 바라면서 샀어요. (ㅎㅎ) 

핸드폰을 구입할때마다 할부로 매달 갚는게 싫어 일시불로 샀지만, 단가가 있는 폰이라 오래 쓸 예정입니당. (꼭 제발)

하여 오늘은 제트플립2 실제 사용한 후기에 관해 알려드리려 해요!

 

구입시기는  2020.09.23   제트플립2 브론즈 

<사용후기>

 

① 노트북,아이패드 모두 다 애플 유저이고 핸드폰만 갤럭시로 바뀔경우 불편하지 않은가요?

현재 저는 맥북프로, 아이패드프로 (12.9인치)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은 하.나.도 불편하지 않아요. 요즘은 아이폰→갤럭시 으로 데이터 옮기기도 쉽고 모든 사진과 동영상 메모 전화번호 다 쉽게 옮길수 있습니다.


②지문 인식이 잘되나요?

잘됩니다. 오히려 아이폰보다 지문인식이 더 잘되요. 몇몇 분들은 갤럭시 지문인식 부위가(옆사이드) 불편하다고 하는데 저는 너무나도 편합니다. 


③사진은 잘 나오나요? 아이폰가 뭐가 다른가요?

사진은 역시 아이폰이긴 합니다...분위기가 아이폰이 좀 더 이쁜거 같아요~ 

왼쪽은 아이폰 X  오른쪽은 갤럭시제트플립2  !
왼쪽은 아이폰 X  오른쪽은 갤럭시제트플립2  !
왼쪽은 아이폰 X  오른쪽은 갤럭시제트플립2  !

 


④아쉬운점이 있다면 뭔가요?

아쉬운점은 아이폰 같은 경우에는 카톡이나 메세지를 바로바로 읽을수 있었지만, 갤럭시는 한번 더 열어서 확인해야 한다는것.  제트플립이 읽을 수 있다한들 한정적이고 여러개가 카톡이 쌓일경우는 하나의 카톡만 보인다는것....이걸 알고 샀으니 감안해야죠


⑤제트플립2 액정 접힌 부분 정말 안불편해요?

생각보다 안불편합니다. 모든 영상을 볼때, 사진/동영상 촬영할때 접힌 부분 신경쓰이지 않아요.


⑥충전시간 오래 걸리나요?

구입 전 배터리 소모가 빨리되고, 충전시간도 오래 걸린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사용한 결과 배터리 소모는 빨리 되지 않지만 충천시간은 오래 걸립니다. 하지만 저는 초고속 충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불편한 점을 찾진 못했어요.


핸드폰은 우리 생활에 중요한 필수템입니다. 그만큼 핸드폰을 변경할때는 우선 나에게 맞는지를 생각해보시고 각기 다르게 장단점이 있으니, 현명하게 고려한뒤 구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