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유/내돈내산(물건) 후기

[제트플립2] 4개월 사용한 솔직한 후기!

by eldhf1031 2021. 1.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중인 제트플립2 후기를 말씀드리려 합니당! 

전에 제트플립 구매 후 바로 포스팅 했지만,

몇개월 사용하고 쓰는 리뷰가 더 정확하지 않을까해서 오늘 이렇게 다시 글 쓰게 됬습니다!!!!

제가 작년 9월에 구매하게 되어서 4개월 정도 사용 했는데요~

 

제트플립2 브론즈 색상

 

우선 너무나도 잘 쓰고 있습니다! :-)

아무래도 몇달 사용하다 보니까 장단점이 확연히 느껴지더라구요!

 

 

1. 아이폰과 비교해서 가장 불편한게 무엇인가요?

모두가 아시다시피 업무시 알람을 볼 수 없다는게!!!! 생각보다 너무나도 불편해졌습니다!ㅜㅜ

카카오톡 메세지는 물론, 인스타 디엠, 문자메세지 등등 

불편함을 감수하고, 구매한거지만 실생활에 사용하다보니 성격이 급해서(ㅋㅋㅋ) 답답해 죽을거 같더라구요...;;ㅎㅎ

 

또, 제가 현재 다른 기기들은 다 애플이에요. 그러다 보니까 메모 자동 연동이 안되서 불편하더라구요.

저는 메모를 잘 사용하는 편이라서 그게 좀 아쉬웠습니다...

 

 

 2. 제트플립 (접힌)액정은 어떤가요?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지금도 가운데 접힌 부분은 불편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한손으로 억지로 열라하면 큰일 납니다...핸드폰 자체가 미끄러워요!

케이스 끼워야지 그나마 제 손에서 안전하게 있어요. 

칠칠 맞아서..저는 이미 액정에 선이 갔습니다ㅜㅜ (오래 쓰고 싶었는데..망했어요..) 

저 위에 사진으로 보이시죠?!

구매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두손으로 이쁘게 여세요!!!! 

 

 

제트플립2으로 찍은 사진들 

 

3. 아이폰과 비교해서 가장 편한(좋은)점은 무엇인가요?

생각외로 제트플립이 반 접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게 꽤 편합니다..ㅎㅎ

저의 반려견(디올이) 사진을 많이 찍는데. 순간순간 빠르게 찍을때마다 여러 각도로 찍기 쉽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작은 사이즈! 컴팩트한 사이즈라고 하죠 ㅎㅎ 

작은 가방에 쉽게 들어가서 좋아요!!!

4. 지문인식은 여전히 잘되나요?

지문 인식도 잘됩니다! 개인의 생각이지만, 저는 지문인식이 잘 되서 좋아요! 

얼굴인식보다 저는 지문인식이 더 편한거 같아요 ㅎㅎ

 

제트플립으로 찍은 사진

 

5. 핸드폰 사운드 좋나요?

아이폰과 비교해서는 좋진 않아요.
제트플립 스피커가 핸드폰 하단에만 있어서 소리가 작긴해요! 

하지만 요즘에 음악듣거나 유튜브 볼때는 에어팟으로 사용하니, 불편감 제로에요!

단지 하단에만 있다는 점이 다르지 다른 불편사항은 없어요.^^

 

 

6. 제트플립 일반 카메라 오이현상 심한가요?

일반카메라 오이형상은 있어요. (오이: 얼굴이 길게 늘어져 찍는 현상) 

셀카를 안찍어서 상관은 없지만, 요즘엔 어플이 좋으니까요~~ 

 

7. 제트플립 사용하면서 알아둬야 할게 있나요?

우선, 제트플립 자체가 생활방수가 안되요!!! 

정말 물과는 떨어져 소중히 다뤄줘야 해용! 

물과는 친해질수 없는 아이랍니다.

샤워할때, 설거지, 물놀이, 다 조심하세요! 

 

저는 아이폰을 10년 가까이 사용했던 사람으로써, 

삼성 갤럭시 폰을 한번쯤은 사용해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폴더폰이라는 이유로 조금 더 끌려 구매를 한 케이스이거든요!

후회는 없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