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유/내돈내산(음식) 후기

[용산] 전지적참견시점에서 나온!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솔직한 리뷰!!

by eldhf1031 2020. 12. 3.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도 춥고 국수가 갑자기 땡겨서 검색하다가 "돈까스잔치" 식당을 찾게 되었어요! 

여기는 알고보니,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이영자편) 매니저가 찾아온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국수와! 돈까스를 먹으러 왔습니다!! 

 

출처 : 네이버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가보시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건물도 크고, 주차장도 식당 앞에 바로 있어서 주차도 금방 가능합니다!

요즘 들어 제가 가는 식당에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요번에도 한팀외엔 없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더 없는듯해요!ㅠㅠ)

 

여기 식당 입구에 보니, 쿠팡이츠도 한다고 써있었어요! 가시지 못하는 분들은 따로 주문 배달해도 될듯합니다! ㅎㅎ

 

 

식당 안 내부 

 

저는 일층에 바로 앉았습니다! 좀 썰렁하죠!? ....

여기는 물, 젓가락/숟가락/포크/나이프 기본 셀프코너 이용하도록 되있더라구요! 처음부터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되요^^

그리고 먹다가 남기는 음식은 포장하실수 있도록 일회용 용기도 따로 준비되있어요!!!

 

 

저는 처음 왔기때문에 기본 메뉴를 시켰어요! 

왕돈까스, 숯불고기국수,숯불고기비빔국수 이렇게 3가지를 시켰습니다!!! 

 

출처 : 네이버 돈까스잔치 메뉴*

 

메뉴를 보면 새로 나온게 피자돈까스 인거 같아요!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 해보시길...! 그리고 이곳에서 따로 순심이네 단팥빵을 파는데! 먹어보진 않았어요! 계산대 옆에 보시면 빵 코너가 따로 있어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후식으로 드셔보시길....!!

 

 

왕돈까스
숮불고기국수
숯불고기비빔국수

 

메뉴가 다 나온 상태에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우선 돈까스는 생각보다 크기가 컸어요! 말 그대로 왕! 돈까스 였습니다ㅎㅎㅎ! 돈까스 맛은 옛날 돈까스 맛이였어요! 나름 쏘쏘~ 맛있었습니다! 양념도 우리가 다 아는 그런 돈까스 소스(?) 였어요! 튀김과 고기가 다 얇아서 먹기는 편했어요! 국수랑도 같이 먹으니까 더 좋더라구요! 개인의 취향이지만, 저는 얇은 돈까스를 좋아하나봐요..ㅎㅎ

 

 

국수는 양이 많았습니다! 국수 안에 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숮불맛이 확 느껴졌어요! 그리고 육수는 그렇게 진한 편은 아니였습니다! 

살짝 아쉬운건, 잔치국수 같은 경우엔 깔끔히 고기 없이 먹는게 나은거 같아요! 여기는 김치가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푹 익은 김치가 신의 한수 입니다!! 국수랑 김치랑 같이 먹으면 정말 짱입니다! 국물도 진하지 않아서 김치랑 먹기 좋았어요! 

 

그냥 가끔 허기질때 가면 좋을 듯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