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유/내돈내산(음식) 후기

[용산] HIBI(히비) 커리누들 솔직한 후기 [내돈내산]

by eldhf1031 2020. 11. 18.

오늘은 날씨도 꿉꿉하고, 따뜻한 음식을 먹어야겠다해서, 인스타 맛집을 찾다가 발견하게 된 "hibi" 음식점!! 

처음에는 인스타로 사진만 봤는데, 대창이 딱 보이길래 바로 찾아 갔습니다! (대창,곱창 마니아^^) 

이 곳은 스프카레를 모티브로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 만든 누들 음식이라고 하네요! 

 

 

강남에서 이곳까지는 차로 한 20분?으로 걸렸습니다! (ㅎㅎ) 차가 막히지 않는 시간이라 빠르게 찾아 갔습니다~~
이곳과 가까운역이 1호선 남영역인데, 이근처에 꽤 맛집이 많을거 같더라고요! 허르스름한 오래되보이는 음식점이 많아서 나중에 다시 찾아올 예정입니다^^ 

 

히비 음식점 외부 

 

외부가 깔끔해 보이죠? 건물 사이에서 히비만 확연하게 보이더라고요!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히비 매장 앞에서 왼쪽으로 쭉 가면 무인 주차장이 바로 있어요!!!)

 

 

매장안에 들어서면 오른쪽에 웨이팅하는 곳이 따로 있었습니다! 제가 갈때는 손님 1분만 계셔서 따로 웨이팅을 하진 않았어요! 평일이라 그런지..손님이 없었습니다!!!

 

히비음식점 내부 / 웨이팅 하는곳

 

내부가 그렇게 크진 않아요! 혼자서 먹으러 와도 좋을 정도로 1인석도 잘 되있습니다!

 

음식점 내부 

 

음식점 내부 

 

생각보단,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인가? 가격이 좀 높은편이 였어요! 메뉴에 기본 메뉴 히비커리누들 한개이고, 추가옵션이 있습니다 !

옵션은 양등심구이, 닭모모구이, 소갈비구이, 소대창구이 이렇게 있구요! 여기서 먹고 싶은 토핑을 추가하면 되요! 

그 외 추가옵션 가츠오부시, 큐브치즈, 공기밥, 레몬치즈라이스 가 있습니다! 사이드메뉴가 따로 있긴했지만, 저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사이드 메뉴는 나베와 가라아게가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것은 히비커리누들에 + 양등심구이, 소갈비구이, 소대창구이2개 를 시켰습니다~~

(이렇게 해서, 2인분 52000원이 나왔습니당) 

**여기에 공기밥은 무료에요**

 

히비커리누들

 

나오자마자 찍은 사진이에요! 내용물이 자세히 보이진 않지만, 전체적인 비주얼은 이렇답니다.~

 

 

 

 

음식안에 저렇게 누들이 따로 있어요! 맛은 진짜 찐한 찐득한 "카레 맛"이에요. 그리고, 누들을 호로록 넘기지 못하는 찐득한 누들이에요. 국물도 찐해서 처음 먹을땐 카레의 강한 맛이 느껴졌어요. 저는 카레를 좋아하는데...제 입맛엔..맞지 않았어요..

가격치고, 꽤 비싼 편이고, 맛도 그 만큼 있진 않아서 아쉬웠습니다ㅠㅠ

꼬치도 그렇게 썩 맛있었지는 않았어요!....음...개인의 맛 취향이니까요...

 

당근,감자,양등심,소갈비,대창2

 

누들먹는것보단, 밥이랑 먹는게 더 괜찮은거 같아요! 카레처럼 밥에 비벼먹는게 나은거 같아요..!

어쨌든 아쉬운 점심을 먹고, 집에가서 대만식 샌드위치를 먹었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