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유/내돈내산(음식) 후기

[신사/가로수길] NICEWEATHER

by eldhf1031 2020. 10. 19.

안녕하세요! 추워지는 날씨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요즘 사람들이 즐겨찾는다는 핫플레이스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당! (ㅎㅎ)

 

 

가게 이름은 바로 나이스웨더(NICEWEATHER) 이구요, 가로수길에 위치해있어요! 

가로수길은 주차하기 정말 애매하죠ㅠㅠ! 그럴때는 제일 저렴하고 공간이 많은 곳인, 신구초등학교 공영주차장이 좋아요! 

그곳에 주차하시면 될듯합니다^^ 그곳부터 걸어가기에도 멀지 않아요! 횡단보도만 건너면 되서 길거리 구경할겸 가기 좋아요! 

 

가게 외관 모습이에요! 뭔가 지나갈때 눈에 띄는듯 마는듯 해서! 잘 보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짠~ 안에 들어서자마자 모습입니다! 뭔가 진열된것들이 많아서 볼거리가 있습니다! 딱봐도 그렇죠?

하지만 저는 물건과 옷을 사러 온게 아닌, 도넛을 사러 왔어요! 

안보이시면, 확대해서 보시면 됩니당! 

여러가지 제품이 다 있는 신개념 편의점이라고 보시면 되요! (모든 편의를 위한 편의점) 딱 봐도 많죠? 

옷, 식품, 여러 생활 상품들이 있어요! 

여기에 깨알같이 진열되어있는 저의 타겟 ! 도넛이 있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진열이 되어있구요!

위 사진이 메뉴인데, 여기서는 크림브륄레도넛가 제일 잘 나간다고 해요! 그 외 티라미수, 라즈베리 입니당! 

저는 네가지의 도넛을 골랐구요! 위에서 부터 라즈베리, 초코몽키, 캔디, 크림 순이에요! 오른쪽 사진은 캔디인데, 안에 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ㅎㅎ) 달콤한 크림맛이라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당 (초딩입맛...ㅎ) 라즈베리는 저는 너무 단거 같았어요ㅜㅜ! 제입맛에 너.무.달.아.요 하지만 옆에 드신분께서는 너무 맛있다고 드시더라구요 ㅎㅎ 

도넛 포장 

도넛 포장한 모습이구여! 겉표지가 너무 귀엽죠...(^^;) 

기본적으로 도넛을 너무 좋아하시면 한번쯤은 사먹어도 좋을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