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관련/카페 추천

[남양주] 한강 뮤지엄

by eldhf1031 2020. 10. 17.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남양주에 있는 한강뮤지엄에 대해 후기 써드리려해요! 

남양주라 드라이브 코스에도 굿!! 가는길에 한강뷰를 볼수 있습니당! 

가는길에 날씨가 너무 좋아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항상 강남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롯데타워는 너무 잘 보이는듯해요..(ㅎㅎ)

 

바로 도착해서 1인 입장권 10000원을 내면 2층에 있는 카페에서 음료를 무료로 먹을수 있답니다! (1인1음료) 

소소하게 빵도 있어서 허기지면 먹으면 좋을듯해요! 표는 아래 사진처럼 입장권으로 주십니다 ㅎㅎ

이곳은 일층과 이층으로 나눠있어요! 이층은 엘리베이터가 있기 때문에 쉽게 올라갈수 있었습니당 !

모두 공간이 널찍하게 되어져 있어요! 그래서 사람이 없는 날엔 천천히 돌아 볼수 있습니다! + 한강뷰까지 ㅎㅎ

일층 내부 모습 !
이층 내부 모습! 한강뷰! 

이층의 한강뷰 모습입니다! 자연조명이라 사진도 너무 이쁘게 잘 찍어진답니다! 이뻐요~ 

 

이층 내부 모습! 전시

여기도 이층 전시한곳이에요! 깨끗한 느낌부터 드는 전시장 아마 자연광때매 더 빛나는거같아요! 

커피맛은 쏘쏘! 대중적인 입맛을 맞춘 커피랄까...?(ㅎㅎ) 

무튼 가볍게 다녀올수 있었던 남양주 한강뮤지엄 가보신분들도 꽤 많으실거 같아요!  못가보신분들을 위해! (!_!)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30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84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84 한강뮤지엄 대중교통 이용시 - 팔당역 1번출구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연중무휴

입장료

10,000원(1인1커피무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