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관련/카페 추천

[서울/중랑구] 카페, 브런치 파크더블유(ParkW) [내돈내산]

by eldhf1031 2020. 10.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와 디저트, 브런치까지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ParkW를 소개해드립니다! (!!)

파크더블유는 이탈리안 음식 위주로 브런치, 디저트,여러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또한 가든 파티, 돌잔치, 웨딩, 파티 등 문의 하면 가능하다고 해요~!

1층 내부모습

실내+실외로 되어있는 곳이고,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위치는 중랑구에 있고, 서울이지만 외각지역 느낌(?)이 나는 곳이에요! 모든 자리들이 이쁘게 꾸며져 있어 추천드립니다! + 맛또한 괜찮습니다. 이번에 한번 더 가볼 예정입니다!(커피먹으러!)

 

저는 식사를 하러갔기 때문에 스테이크와 피자,파스타를 시켰었어요! 

(메뉴 : 채끝등심스테이크/포테이토피자/크림파스타 )

3명이서 식사했기 때문에 적당하니, 남기진 않았어요~ 음식들이 생각보단 양이 많진 않아요~ 

맛은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가족과 함께 식사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 먹다 왔어요! (ㅎㅎ) 

커피와 음료도 먹었는데, 소금커피와 비엔나 커피를 너무너무 추천드립니다! 맛있어요! (엄지척강추) 

 

ParkW 2층 내부의 모습이 제일 괜찮은데 찍지를 못해 아쉽네요ㅜㅜ! 브런치 카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와 보세요! 생각보다 괜찮을듯 해요! 제가 이번에 또 갈 예정이니, 많이많이 찍어서 다시 자세한 포스팅 남겨두겠습니다^^

 

http://naver.me/Ixv9mPxV

 

네이버 지도

파크더블유

map.naver.com

주소 : 서울 중랑구 양원역로16길 103-111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2:30 식사주문마감 :20:30 음료주문마감 : 22:00

전호 번호 : 02-432-565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