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관련/맛집추천

[강남/역삼] 카츠오우 돈까스 전문점 리뷰! [내돈내산]

by eldhf1031 2020. 11. 23.

 

안녕하세요~오늘은 돈까스 전문점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돈까스는 남녀노소, 연령 상관없이 모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죠! 저는 추워지는 날씨에 더 찾는거 같아요! ㅎㅎ

 

저는 카츠오우 (역삼점)에 다녀왔습니다! 역삼초등학교 바로 옆에 있어요. 여기는 평일 점심시간때 손님이 더 많고 웨이팅도 있어요. 오히려 주말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카츠오우 메뉴판

 

저는 카츠카레, 로스 이렇게 두가지를 시켰습니다~ 

 

카츠카레
로스

 

맛은 겉바속촉 입니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안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먹는 샐러드도 맛있어요~~~!!! 카레는 자세히 보시면 안에 짤게 썰린 고기가 따로 들어가 있어요! 카레맛도 맛있습니다~ 굿

 

 

뭔가, 고기가 두터워야지 더 맛있을까 하시겠지만, 고기가 얇게 들어가도 담백하니 충분히 맛이 있습니다!!! 저는 오히려 카츠카레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리필 부탁드리니, 수북하게 주시네요...;ㅎㅎㅎ 

 

 

내부는 이렇습니다! 깔끔해요~ 휭하게 보이지만, 평일엔 자리가 없을정도로 많답니다!ㅠㅠ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찾아가기 쉬우니, 다녀와보세용! 추천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