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관련/맛집추천

[가로수길] 딩딤1968 홍콩 No.1 딤섬 맛집!!! 후기!!

by eldhf1031 2021. 2. 21.

안녕하세요! 새해 지나고 오랫만에 글을 쓰네요! 

요번에 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식사를 하고 와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딩딤 이구요! 이곳은 딤섬 맛집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제가 유명한데도 많이 가보기도 했지만, 제 입맛엔 딱 저격인 곳이였습니다!

 

 

딩딤 외관

 

여기는 주차가 안되요!!! 그래서 거리가 멀지만 유로 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을 찾아서 주차 하시고 와야해용 ㅠㅠ
가로수길은 주차하기가 참 힘들죠ㅠㅠ...

여기 근처에 꽤 괜찮은 카페도 있어서 다음글에 올려드릴게요!!!

 

 

제가 갔을때 마침 저녁시간때라 사람이 꽉 찼지만, 다행이 웨이팅은 안했어요!

이곳은 배달도 그렇게 많이 하더라구요!!!! 

모든 음식은 직접 가서 먹어야 맛있지만, 배달도 된다니 근처사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ㅎㅎ 

 

딩딤 메뉴판*

 

메뉴가 많아 보이는듯 하나, 실제로 음식을 시키다보면 많이 없어요 ㅎㅎ

여러가지를 골라서 시키기 때문에 이것저것 시키다보면 3개 이상은 시킬거 같아요 ~

맛도 너무 궁금하고, 저는 이날 최대한 많이 시켰어요!! 

 

 

우선 저는 다섯가지의 음식을 시켰습니다!

(305.딩딤완탕, 103.트러플시우마이, 106.샤오롱바오, 302.딩딤덮밥, 202.함소이꼬)

 

 

305.딩딤완탕은

완자 모양이 특이하게 물고기 모양 처럼 생겼어요!

안에 새우와 돼지고기가 있는데, 한입에 먹으면 해산물과 육류의 풍부한 맛이 느껴져요!

 면도 야들야들하니, 먹기도 좋았습니다!
완탕은 심심한 맛이 매력이라고 하죠~!

여기에 간장소스를 따로 주셔서 간장소스와 같이 먹으면 간이 딱 맞아요! 

(좀 짜게 먹는 1인..) 

 

 

다음은 103.트러플시우마이!

너무 맛있어요!ㅜㅜ트러플은 불변의 법칙인가봐요..트러플 들어간거는 다 맛있나봐요ㅠㅠ

새우가 진짜 알차게 들어가 있어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새우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요! 시우마이가 이곳 대표메뉴라고 하죠!

무조건 시켜 드세요!! 강추

 

 

106.샤오롱바오,

딤섬하면, 샤오롱바오죠! 그래서 한번 시켜 봤어요!

하지만..제 입맛에는 잘 맞진 않았어요! 특유의 향 때문인지...(?)

 

 

저의 최애 302.딩딤덮밥!!!

맨 밑에 밥에 특제 소스를 뿌리고 그 위에 통통한 새우 패티와 계란을 주시는데!

비벼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고소하고 간도 적당하고, 파를 잘게 썰어주셔서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고

패디 새우도 크게크게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고, 딩딤덮은 다시 와도 시켜먹을거 같아요 ㅎㅎ 

 

 

아쉽게도 제가 한입 먹고 다시 안먹은.... 202.함소이꼬

찹쌀 자체를 정말 좋아해서 시켜봤는데, 이것도..제 입맛엔 안맞았지만, 

옆에 같이 간 사람은 잘 먹더라구요! 맛있대요!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가봐요!!

함소이꼬는 바베큐 돼지고기에 찹쌀이 들어간 덤플링이라고 해요! 

 

 

 

무튼 맛있게 저녁을 먹고 왔는데, 다음에도 또 가야겠더라구요! 

추울때 딤섬 드시러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