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관련/맛집추천

[도산공원] 꽁티드툴레아 브런치 맛집 리뷰! (도산점)

by eldhf1031 2020. 12. 8.

안녕하세요! 오늘은 꽁티드툴레아(브런치)를 소개해드립니다! 이곳은 도산공원에서 좀 핫한 곳이라고 하죠^^

위치는 압구정로데오역 근처에 있고요! 주차장(발렛)을 해주시는데, 유료입니다!!!

 

여기는 좋은점이 반려동물 동반 식당이에요! (오늘은 반려동물이 저희 디올이 밖엔 없었어요!) 

 

이곳을 자세히 찾아보니, 향기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소개하는 브랜드 기반으로 브런치 및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라고 해요!

다양하고, 재밌는 음식들과 음료 그리고 꽁티 드 툴레아의 향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게 이 식당의 컨셉인거 같아요!

 

 

외부모습은 누가봐도 거리사이에 있는 주택입니다!! 

 

꽁티드툴레아 외부모습

 

내부 모습

건물안으로 들어왔을때 모습인데, 그냥 누가봐도 집 마당이에요! 주택을 리모델링 해서 만든거 같아요!

이제 12월이라 곳곳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낸 모습입니당! ㅎㅎ

여기도 야외테이블이 되어 있는데, 오늘은 너무 추워서 안에 들어 갔습니다!!!

 

내부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앞에 소개할때, 향기관련 제품을 판매한다고 했잖아요! 그래서인지, 음식점안에 사진처럼 따로 공간이 있습니다! 음식과 퍼퓸이 같이 있다는게 좀 생소하기도 하고, 안어울릴거 같은데, 여기는 좀 달랐어요! 

음식냄새와 퍼퓸냄새가 혼합되진 않고, 따로 공간이 있어서 오히려 보고 느끼는 재미가 좀 있었습니다! 

그냥 여성들이 딱 좋아할만한 장소 였어요!!!! (실제로 대다수가 여성분들 이었어요^^데이트 장소로 추천추천)

 

 

메뉴판*

 

메뉴를 보고 저는 김치볶음밥과 통베이컨브리오슈와플을 시켰고,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시켰습니다! 

 

디올이ㅠㅠ

 

귀여운 디올이ㅜㅜ 직원분들께서 반려동물이 데려와서 그런지, 물과 짤게 썰은 사과를 주시더라구요! 감동이였습니다 ㅠㅠ 

이런 강아지 동반 식당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ㅠㅠ

 

김치볶음밥
 통베이컨브리오슈와플

 

너무 맛있겠죠? 사진 만큼 맛도 맛있었습니다!! 김치볶음밥은 냄새가..굿! 일반 볶음밥보다 간이 강하고 진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김치볶음밥이였습니다! 김치볶음밥 안에 아보카도가 있어요!!! 처음에 어울릴까? 했는데 김치볶음밥이 간이 있어서 아보카도랑 같이 먹으니까 융화되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습니다! +오믈렛 까지도 굿! 

 

 

통베이컨브리오슈와플은 두툼한 베이컨이랑 와플이랑 함께 먹는건데, 너무 맛있어요! 와플이 그냥 와플이 아니라, 겉에 치즈(?) 함께 둘러 있어서 담백하고, 고기도 짭쪼름해서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오믈렛도 치즈 오믈렛이라 여심저격한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ㅎ

 

 

사진만 봐도 또 먹고 싶네요...ㅠㅠㅠㅠ

 

 

커피도 깔끔하니 맛있어요!! 그래서 인지 오늘은 손님들이 부적부적 많았습니다! ㅜㅜ 

웨이팅은 다행이 안했지만, 저희가 식사할때도 많은 손님들이 오시더라구요! 진짜 핫하긴 한가봐요...ㅎㅎ

 

 

계산하는 곳에 바로 있더라구요!! 몇가지 디저트를 따로 팔아요! 포장해가두되고 바로 식사 후 먹어도 되고! 

좋은거 같아요! 빵은 따로 안먹어 봤는데 아마 빵도 맛있었을거 같아요! ㅎㅎ

빵외에도 케이크도 따로 있었어요! 

 

나중에 시간이 되면 한번 더 방문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