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관련/맛집추천

[파미에스테이션] 올반 뷔페 솔직한 리뷰

by eldhf1031 2020. 12. 2.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부쩍 많이 추워졌네요!~

신세계백화점(강남점)에 볼일 있어서 갔다가 다소 무거운(?)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오늘은 뷔페 리뷰를 하려합니당!ㅎㅎ 

 

 

식당 이름은 올반 OLBAAN 이고, 이곳은 깔끔한 한식 뷔페 입니다! 

저는 평일 점심이라 1인 25900원에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가격 및 이용시간은 글 아래에 있습니당*)

 

뷔페라 생각하시면 모든 음식들이 가지런하게, 수북하게 쌓여 있는걸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이곳은 소량으로 자주 준비해주시기에 제가 업로드한 사진에는 다소 음식이 비어보이는 사진이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보기에는 딱...좋아보이진 않지만 먹는 입장에선 따뜻하게 바로바로 신선한 음식을 먹고 왔습니다^^

 

내부 모습 

 

공간은 너무 좁지도 너무 크지도 않고 적당해요! 구석자리로 선정되어 찍은 모습입니당! ㅎㅎ 

 

바로바로 조리하는!!! 

 

이곳은 솥밥, 갈치조림, 유니짜장, 메밀소바, 쌀국수를 주문하면 바로 준비를 해주세요.!!! 하여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5분~15분 사이!)

저는 솥밥을 시켰는데, 13분뒤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솥밭 사진을 따로 찍진 못했어요! ㅠㅠ

경험상 간략하게 소량씩 주시더라구요! 대신 갈치 사진은 아래 있습니다~ 

 

 

갈치 조각 한마리.....

 

소소한 갈치사진...ㅎㅎ 맛은 당연히 전문 갈치집보단 맛이 없었어요! 그냥 보통의 갈치조림 맛이였습니다! 

 

바베큐 / 오리로스

 

매운 김밥!!!
소세지 / 갈비 / ? / 연유와 먹는 치즈떡!! 
감자튀김 / 고기만두 / 고구마튀김

 

일반 뷔페랑 비슷해요! 한식뷔페라 그런지, 강된장에 여러가지 나물들도 있더라구요! + 비빔밥

 

하지만, 뷔페에서 가장 중요한 디저트!! 여기는 따로 폴바셋이 뷔페 안에 있더라구요! 커피가 폴바셋 커피로 나와요 커피라떼와 아메리카노 / 나머지 쉐이크 종류의 음료수들이 있어요! ㅎㅎ 저는 라떼 두잔(ICE/HOT)을 시켰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어요!!!ㅠㅠ +떡도요..

 

 

원하는 빵을 고르고 오른쪽에 보이는 기계에 구워요! 그 다음 소스를 취향대로 발라 먹으면 되요! 

디저트도 적당하니, 식사 먹기 좋았어요! 

 

 

 

맥주는 5900원만 내면, 무한대로 먹을 수 있어요! 별도로 팔더라구요! (참고용)

 

 

 

아무튼! 나름 깔끔하고, 음식도 적당히 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가격도 괜찮은 편이였고! 음식이 비면 바로바로 준비해주는 것도 좋았어요! 잘 먹고 왔습니다 :)

 

 

평일 점심 : 25,900

평일 저녁 : 30,900

주말/공휴일 : 35,900

취학 아동 (초등학생) : 14,900

미취학 아동 (36개월 미만 무료) : 10,900

 

11:00 - 21:30

  • (점심) 11:00-16:00
  • (Break Time) 16:00-17:00
  • (저녁) 17:00-21:30
  • 주말11:00 - 2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