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유/내돈내산(음식) 후기

[대구/수성구] 스시 민종우 오마카세

by eldhf1031 2021. 2. 8.

 

서울에서 대구까지! 오마카세를 위해 갔다왔습니다!

정말 오래 걸리더라구요....대구 간김에 부산까지 다녀왔으니!

2박 3일을 잡고 여행 겸 조심히 다녀왔습니다 ^^

 

이 곳은 알게 된것은 유튜브 통해서 알게 되어 한달전에! 예약하여 잡았습니다!

예약하기 힘드더라구요ㅜㅜ..

 

 

저희는 오후 6시에 첫 손님으로 갔습니다!ㅎㅎ

 

 

외관은 깔끔해요! 주차장은 식당 옆에 바로 주차하시면 되요! ㅎㅎ

 

 

깔끔하쥬?

이곳 스시플레이트! 너무 이쁘지 않나요?

개인구비하고 싶을정도로 이뻐더라구요ㅠㅠ

 

 굶어서 가서 그런지 기대가 높았어요! 

 

 

처음 스타트는 살짝 데친 전복으로!! 

소금에 찍어먹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오늘은 사진 위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광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광어

쫄깃함 그자체!!!!

 

 

다음은 우니에요!!!

우니!! 정말정말 맛있어요! 제가 이 음식을 잘 못먹는데, 

먹어본 우니중에 가장 입에서 녹았어요 ㅎㅎㅎ

여기 스시민종우에서도 유명하다고 하죠!!^^ 

 

 

이번에는 피쉬앤칩스? 와 비슷한 맛이였어요! 

 

 

제가 잘 못먹는 음식중 하나...

 

 

장어튀김!

새콤달콤한 절인 오이와 함께 먹는 장어튀김

생각보다 너무 찰떡궁합! 밸런스 좋았습니당~!!!

 

 

도미!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죠?

 

 

무늬오징어!

오징어는 항상 좋아해서 맛있어요~ 

 

 

 

저희가 식사 하다보니, 다음 예약된 손님들이 오시더라구요~

대략 총 9명 정도 식사해요~ 

코로나 때문에 칸막이가 있어 안전히 식사했습니다~~

 

 

이건 특별히! 주신 음식~!

저희가 우니를 좋아한다 하니까

따로 만들어 주신 스페셜 우니!

김이랑 싸먹는 우니가 젤 맛있죠!! 

 

 

 

장어를 끝으로~마지막 코스

계란 카스테라 쿄꾸!

 

 

디저트 모나카!!

깔끔하게 마무리~

 

 

배부르게 잘 먹다가 왔어요! 

시식평은 보기도 좋은게 맛도 좋다고!

만족했지만, 

다만..서울 사시는 분들은 대구에 가시는게 힘드니까

대구에 일정이 있으시거나, 볼일 보실때 미리! 예약 해서 오시는걸 추천..드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