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유/내돈내산(음식) 후기

줄라이(July) 예약제 레스토랑 [오세득셰프]

by eldhf1031 2021. 5. 4.

오세득 셰프분께서 운영한다는!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해 있는 줄라이! 

생일맞이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예약제이고, 일요일은 쉰다고 합니다.

 

 

줄라이를 잠깐 소개해드리자면, 

서래마을에서 10년째 운영중인 줄라이 레스토랑은 정통 프렌치 요리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국내 식재료를 최대한 활용해 셰프의 개성이 돋보이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저는 저녁 6시 디너타임으로 다녀왔습니다!

제가 가장 마지막 손님이였어요 ㅎㅎ

 

 

가게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멋있게 꾸며져 있어요!

아늑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와인병들이 즐비되어 있고,
깔끔한 테이블과 조명으로 꾸며져 있어요! 

 

 

테이블이 많진 않죠? 소소하게 조용히 식사하고 오기 딱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ㅎㅎㅎ

두가지 코스로 나눠져 있는데, 한 코스씩 시켜봤습니다! + 화이트 와인과 함께 

아마 방문할때마다 가격과 메뉴가 다 달라질테니, 염두해두세요! ^^

가격은 런치 코스 - 59,000~95,000 / 디너 코스 - 120,000~180,000 가격대 입니당~

 

 

코스가 나올때마다 직원분께서 들어간 재료와 설명을 따로 해주시니, 

보는 재미,듣는 재미로 맛보고 오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첫 시작은 샐러드~ 아삭한 야채와 유자소스(?) 였던걸로 기억해요 ㅎㅎ..

 

 

푸아그라와 쉬빵ㅎㅎ 고소하면서 식감이 좋았어용! 

 

 

부드러운 버터에 식전빵 ~

 

 

아스파라거스와 아스파라거스를 이용한 폼!

푸아그라까지! 꽃을 고명으로 올렸는데, 사진에는 잘 안보이네요! 

이 맛도 굉장히 부드럽고 아삭하고, 고소해요! 

 

 

너무 맛있는 육즙과 소스 

 

 

메추리에요! 귀엽죠..ㅎ 끝을 꽃으로 살짝 가린것이 센스있었어요 ㅎㅎ 

 

 

와..정말 맛있었어요...모든게 완벽하게 맛있었던 ㅋㅋㅋ

사이사이 당근으로 만든 토끼가 귀욥져

 

 

생선살 ㅎㅎ 식감 쫄깃쫄깃하고 소스에 찍어먹으면 환상의 조화 

파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샤벳~~~~ㅎㅎ 새콤 달콤

맛은..음 

저는 개인적으로..새콤한것을 안좋아해서..;

 

 

디저트!! 딸기 !! 

 

 

마지막엔 여러개의 차종류를 가져다주세요!

향을 맡아 본 후 한가지의 차를 고르시면 저렇게 이쁜 잔에 가져다주세요!

쿠키와 함께 먹으면서 식사를 마무리 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