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유/내돈내산(음식) 후기

[북한산] 제빵소 맛집!~

by eldhf1031 2021. 5. 15.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북한산에 위치한 제빵소 입니당! 

공기도 좋고, 경치도 볼겸 북한산까지 갔다왔어요~ 이 곳 주위에는 거의 대부분 전원주택가에요! 

주택가 사이에 제빵소가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제빵소 주차장이 따로 넓직하게 있어서 주차하시면 되요! 

 

 

 

외부는 이렇구요! 

꽤 큼직하게 지어졌어요 ㅎㅎㅎ

1층부터 ~ 4층까지 한 건물에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1F 에스프레소바/베이커리

2F 여유의 공간/제빵실

3F 문화의 공간/스페셜티 핸드드립

4F 사색의 공간/노키즈존 

 

1층에도 실내/실외 테이블은 곳곳에 있어요 어쨌든! 큼직하니 좋았습니다!!!!

 

빵이 많이 진열되어 있죠? 각기 종류별로 많은 빵들이 있어서 고르기 어려웠어요...ㅋㅋ

 

 

한켠에 찻잔세트가 이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경해도 좋을거 같아요 ~

 

 

제빵소 이곳은 시그니처가 딱히 없다고 하더라구요! (종업원왈) 고루고루 다 맛있고, 빵들이 항상 다 솔드아웃된다고 해요! 

그 만큼 맛있으니까 그렇겠죠? 저는 페스츄리 종류를 좋아해서 담아놨어요~

아침겸 점심때라 배고파서 인지...많이 담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인분양^^)

 

 

 

빵을 가지고 올라가봤어요! 구경겸 앉을 테이블 찾으러! ~

이곳은 4층까지 있어서 그런지 계단과 엘리베이터 다 있어요 

저는 엘리베이터 이용을 했습니다!

 

 

4층에는 노키즈라고 아이들의 입장이 제한된 곳이 있더라구요! 음..따로 가보진 않았어요 ㅋㅋㅋㅋ 

 

 

캬 경치구경 ! 가보시면 공기도 너무 좋았고 스트레스 풀립니당 ~ 드라이브겸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

 

 

이곳은 아마도 제빵실인거 같습니다~ 

 

 

야외 테라스~~~ 이날은 날씨가 쪼금 추웠어요~ ㅠㅠ 햇빛도 없고 살짝 쌀쌀해서 실내에 앉았습니당 !!

 

빵과 커피를 다 먹고 이곳에 쟁반(트레이)를 두면 됩니당!

 

 

곳곳마다 다 깔끔하쥬? 섹션마다 다 다른 느낌이 있어요! 

어떤곳은 화분,화초로 꾸며져 있고, 어떤곳은 여러가지 머신들도 많고, 그림도 걸려있고 

넓어서 한번 구경가시면 보는 재미가 있으실겁니다 ㅎㅎㅎ

 

제가 고른 빵들 ~~

 

 

빵은 맛있어요! 저는 페스츄리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거 같아요 

여기 근처에 사시는 분들도 많이 사갈거 같은 느낌?

에그마요도 맛있었습니당 ~

 

데이트겸 경치구경도 하고 빵도 먹기엔 딱 적합한 장소인거 같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