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관련/맛집추천

[가로수길] 도넛킨더가든/카페

by eldhf1031 2021. 2. 25.

 

안녕하세요~ 저번에 딩딤 소개해 드릴때~

근처 숨은 카페 후기를 해드린다고 해서 후다닥 글을 써봤습니다!

 가로수길에는 유니크한 가게들이 많지만,

이곳도 깔끔하니 유니크한 카페인거 같아요 ㅎㅎ

도넛을 귀신같이 좋아해서 나이스웨더 이후 두번째 소개네요^^

 

 

내부도 깔끔해요~ 

 

 

 

 

이 곳에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이곳이 오픈하지는 얼마 안됬다고해요~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그리고 이곳에 젤 좋은점! 강아지를 데리고 들어올 수 있다는겁니다!!!!!!!

 

메뉴는 간단하게 위의 사진 처럼 있지만,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

 

 

그리고 가장 중요한 도넛!!

저는 더블초코릿을 골랐어요 ㅎㅎ 

테이크아웃하고, 한강으로 바로 갔습니다:)

 

 

 

초콜릿 너무 맛있어요!

사진으로는 초콜릿이 적어보이는데,

빵위에도 초콜릿이 덮혀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는 쏘쏘 합니다~ 


 

나중에 한번 가로수길 갈때 들려보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