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관련/맛집추천

[압구정/딤섬] 골드피쉬 Gold Fish

by eldhf1031 2021. 4. 27.

안녕하세요..정말 오랫만에 글을 쓰네요.. :)

오늘부터 쌓아논 것들을 천천히 다 풀어서 블로그에 올릴게요^^..ㅎ

 

 

여기는 진짜 진짜 맛있는 딤섬집이에요! 맛집이죠!! 

원래는 위치가 신사동이였는데, 압구정으로 이전을 했나봐요~ 

하여 압구정 로데오에서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저 테이블링 맛집들이 많이 쓰다는 ^^

 

맛집들은 항상 피크 시간대에 사람들이 많거든요~ 웨이팅도 길고ㅠㅠ 

그래서 저는 항상 마감전에 뛰어 갑니다! 마감하기전이라고 하면 라스트오더 1시간전?

그 쯤에 가면 바로 식사를 맛있게 먹고 나올 수 있어요 ㅎㅎ

 

 

골드피쉬 내부가 좀 유니크해요.

조명들도 큼직큼직하고, 외부를 볼 수 있는 투명 유리창에

분위가 있는 딤섬 레스토랑 느낌(?)

그리고 곳곳에 액자들이 있어 보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공간은 정말 딱 적당해요!

제가 다녀온 경험으로는 연인들&친구들끼리 소소하게 술한잔 하면서 저녁식사해도 좋을거 같아요! 

분위가 좋아서 담소나누고 맛있는 음식 먹기에 딱 좋습니다!! :-)

 

기본 메뉴판*
음료&술 메뉴판 *

 

 

메뉴판에서 마음에 드는 음식이 있으면 체크란에 표시하고 주문 하시면 됩니다 ㅎ

저는 소롱포 딤섬, 소고기 볶음 쌀국수, 멘보샤, 구채교 이렇게 4가지를 시켰습니다. 음료는 자몽주스 ~~~

 

 

제가 정말 좋아하는 딤섬,, 가장 메인 메뉴 일듯한, 소롱포 

당연히 너무 맛있어요. 글로 표현하기도 어렵습니다.

이 곳 골드피쉬는 다 맛있어요! 육즙이 좡~난 아닙니다..

여느 딤섬이랑 비슷하지만, 맛 없는곳도 있거든요^^~

저는 약간 특유의 향이 나는 곳을 좋아하진 않아요~ 여기는 그런게 전~혀 없습니다! 

 

 

다음 멘보샤 ~ 캬! 이 멘보샤가 정말 겉바속촉...

겉이 진짜 바삭바삭한데, 안에 새우살이 엄청 도톰하게 있어요ㅠㅠ

식감이 장난없습니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옆에 소스는 칠리소스에요~ 찍어먹으면 뭐 환상의 짝꿍이죠 ㅎㅎ

 

 

다음 소고기 볶음 쌀국수..ㅎㅎ

이건 같이 간 사람이 시켜셨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

고기 냄새도 안나고 저 쌀국수랑 찰떡이였어요 ㅎㅎ

맛이 느끼하지도 않고 양파랑 곁들어서 먹으니까 맛있습니다!!!!

저는 숙주를 좋아하는데, 게다가 숙주까지 있으니까 별 다섯개 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이 곳만의 소스가 가미 된거 같은데, 한번 드시러 가보세요! (맛표현 정말 못하는 1인..ㅋ)

 

 

마지막 구채교 ! 많이 드시는 딤섬중 하나 이실텐데, 부추딤섬이에요 ㅎㅎ

이거는 쏘쏘합니다.

한 입먹으면 부추향이 ~ 

부드럽고, 엄청 얇은 반죽에 부추가 가득! 부담없이 많이 먹을 수 있는 딤섬!

 

딤섬 매니아 분들은 꼭 추천드립니다~~~ !

한번 가보세용 

만족 !~

 

댓글